한국영화사랑 오발탄


0
324 7 1

  View Articles
Name  
   박성희 
Subject  
   살아계셨군요...ㅠㅠㅠ
매일 빠짐없이 들르던 곳이었는 데...

수개월...정체되어 있길래...^^;;;

저 역시 수개월 안 들렀더니..;;;

우와~@@ 언제 이렇게 새로운 자료들이 후두두둑~~

올라와 있는지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가입했지만.. 굳이 로그인 안해도 자유로운 방문을 허락해 주셔서

아이디 비번 잊어버린지 오래됐어요...;;;;

내가 아는 가장 시크한 곳 ㅎㅎㅎ

내 스퇄이야~~~!!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들어올때마다...항상...

곧 폐쇄되지 않을까...라는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주는 사이트였는 데..ㅋㅋㅋ

이렇게 살아계셔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이곳이 오래오래 살아있음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김영조  [2012/11/19]  ::
 최근에 호스팅과 도메인을 1년더 연장했습니다 저한테도 매년 고민이 되는... 시크라고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실은 여러가지 귀찮음 이죠. 마당도.. 명박산성이 무너질때까지 바꾸지 않을테야. (귀차니즘...ㅠㅠ)  


Sort by No
Sort by Subject
Sort by Name
Sort by Date
Sort by Readed Count
Sort by Voted Count
324
   정말.. 스팸 [1]

김영조
2017/03/06 1450 27
323
   이리저리 방황하다 다시 방문하게 된 오발탄 [1]

전하림
2017/02/06 519 26
322
   감사합니다 [1]

이경
2016/11/28 315 28
321
   부산 서면 맛집 신촌양푼이갈비찜 닭갈비찜 [1]

맛나는여행
2016/11/28 310 35
320
   운영장님!!!

bomican
2016/11/12 388 35
319
   안녕하세요 박찬욱 감독 3인조

심재훈
2016/09/23 376 22
318
   영화 '최악의 하루' 시나리오 읽고싶어요!

04140
2016/09/18 982 30
317
   아트레온에서 만나는 시민 영화학교, 48시간의 영화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민영화학교
2016/09/17 339 25
316
   시나리오 카테고리의 글들 삭제 가능한가요? [3]

lee yu jin
2016/01/03 529 26
315
   2년 연장 [1]

김영조
2015/11/10 487 23
314
   부탁드려요!

정은재
2015/06/27 376 26
313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1]

kenn
2015/03/07 471 31
312
   마음 [1]

김검만
2015/03/03 380 43
311
   여자2명에서 대사할거있을까요? 요즘드라마 나영화로요

ㅇㅅㅇ
2014/10/25 647 30
310
   영화 가시 대본 올려주세요! [1]

유지연
2014/09/02 1134 28
309
   [CJ문화재단] 일본군위안부 피해자 시나리오 기획안 공모!

CJ문화재단
2014/07/23 615 20
308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1]

김경은
2014/05/12 592 32
307
   피끓는 청춘 시나리오 구할수 있을까요?

피끓는 청춘
2014/03/19 656 33
306
   내사랑 싸가지 영화 시나리오 [1]

jk
2014/02/17 702 28
305
   1번가의 기적 시나리오 부탁드립니다 [1]

재아마
2014/02/17 915 29
304
   그저 또 감사하고 갑니다~^^ [1]

박성희
2014/02/14 638 24
303
   감사합니다. [1]

영원이
2014/01/15 578 29
302
   시나리오 구할수있을까요? [1]

윤민구
2014/01/03 753 29
301
   시나리오를 구할 수 있을까요? [1]

영화인
2013/12/04 702 22
300
   그리도래

dsdf
2013/11/28 551 38
299
   이렇게 훌륭한 곳을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1]

DW
2013/10/28 727 31
298
   혹시 05년도 영화인 '방문자' 의 시나리오를 구할 수 없을까요?

Yesica
2013/10/22 834 29
297
   바로 가입했습니다 ㅋㅋ. 저는 오늘에야 이런 곳이 있단걸 알았네요

별그물
2013/09/12 1034 17
296
   안녕하세요 [1]

여인
2013/07/19 635 28
295
   영화 <명왕성> 시나리오 구할수있을까요? [3]

이재일
2013/07/13 930 39
294
   오랜만에 왔더니 [1]

유진
2013/07/03 692 32
293
   눈길도부탁드립니다!!!

ㅎㅇㄷㅎㅇㅎㅇ
2013/06/23 738 26
292
   피에타(시나리오)을구할수없을까해서 올려봅니다ㅠㅠ

태임
2013/05/29 1658 32
291
   갤럭시4 발매를 기념해서 시나리오 제작 공모 이벤트가 있습니다! [1]

갤럭시
2013/05/10 770 21
290
   안녕하세요 [1]

골든트리엔터테인먼트
2013/05/07 774 22
289
   아름다운 세상 [1]

김안나
2013/05/04 637 24
288
   드라마 시나리오 구할수잇을까요?

마틸다
2013/04/06 759 29
287
   시나리오 구할 수 잇을까요? [2]

김인자
2013/02/25 853 27
286
   감사합니다 [1]

김성
2013/02/21 677 30
285
   감사의 글....ㅋㅋ [1]

안녕하세요 정훈이라
2013/02/18 712 28
284
   감사합니다 [1]

glory_Eater
2013/02/09 721 28
283
   <피에타>시나리오를 구하고싶어요ㅜ [2]

김유진
2012/11/26 985 30

   살아계셨군요...ㅠㅠㅠ [1]

박성희
2012/11/13 876 32
281
   좋은 곳알게됬네요~ [3]

최윤정
2012/10/21 855 26
280
   영화는아니지만...드라마 나쁜남자 대본 구할수없을까요? [3]

erstsh
2012/07/02 1221 28
279
   안녕하세요 [1]

김성진
2012/05/07 910 25
278
   시나리오 자료들 오리지날인가요?? [4]

김혜란
2012/03/10 1259 26
277
   자료가많네요~~ 비회원 글쓰기 안되는 줄 알았는데 돼서 좋네요~~ [1]

user
2012/02/27 1115 31
276
   좋은하루 [16]

강소라
2012/02/20 60860 39
275
   행복한하루

강소라
2012/02/19 920 35
1 [2][3][4][5][6][7]

Copyright 1999-2018 / skin by Styx